병원마케팅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선택 아닌 필수!
고객은 광고보다 소비 경험자 또는 주변인의 말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소비자의 체험은 병원의 정보 전달이나 상품광고 보다 흡수력이 강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많은 고객들이 커뮤니티의 활성화로 정보 집합체에 몰리는 곳에서
니즈를 발견하고 브랜드 선정, 최종적인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
실제 사용자들의 경험 및 후기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큽니다.
블로그,카페
고객사의 전문적이고 정보성있는 컨텐츠를 통한 양질의 소개형 컨텐츠를 작성하여 브랜드 가치를 알리며 , 정보 공유 커뮤니티의 성격이 강한 카페 채널을 통해 주 고객층에게 조금 더 밀접하게 다가갑니다.
App
온라인상에 정보 습득에 채널이 pc에서 모바일 로 넘어왔음에 따라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및 어플리케이션의 발달로 한 분야의 관심 있는 사람들이 속해 있는 공간에서 고객사의 관심을 유발하고 브랜딩을 통해 원활한 소통으로 고객사의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미디어
언론사의 공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기업의 정보나 상품, 서비스 등을 기사로 송출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직접적인 홍보가 아닌 간접적인 홍보 방식으로 공신력 있는 미디어를 활용하여 신뢰도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