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 선택 아닌 필수!
- 고객은 광고보다 소비 경험자 또는 주변인의 말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소비자의 체험은 병원의 정보 전달이나 상품광고 보다 흡수력이 강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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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고객들이 커뮤니티의 활성화로 정보 집합체에 몰리는 곳에서
니즈를 발견하고 브랜드 선정, 최종적인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
실제 사용자들의 경험 및 후기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효과가 큽니다.
- 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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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에 정보 습득에 채널이 pc에서 모바일 로 넘어왔음에 따라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및 어플리케이션의 발달로 한 분야의 관심 있는 사람들이 속해 있는 공간에서 고객사의 관심을 유발하고 브랜딩을 통해 원활한 소통으로 고객사의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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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사의 공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기업의 정보나 상품, 서비스 등을 기사로 송출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직접적인 홍보가 아닌 간접적인 홍보 방식으로
공신력 있는 미디어를 활용하여 신뢰도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