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마케팅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키워드 광고란?
인터넷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형 포털 을 통해
광범위한 노출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검색 결과에
귀사의 브랜드 및 제품 등을 알릴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를 하는 이유 ?
고객의 검색 환경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여 자사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하는 능동적인 마케팅 수단이며 운영 노하우에 따라 ROI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를 중심으로 효율 분석을 토대로 고효율 키워들 파악하여 키워드 확장을 통해 최적의 키워드를 발굴하여 고객사 와 소비자의 접점에 노출 시킵니다.
다음
키워드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광고비용을 절감하고, 실시간 운영 및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네트워크의 최상단인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동시 노출 됨으로 다양한 컨텐츠 네트워크영역 과 모바일 웹에도 노출이 됩니다.
구글
구글의 검색광고 네트워크 서비스로 이곳에 검색광고 신청을 하면 제휴 검색엔진에 동시에 광고가 게재 되며 글로벌 플랫폼으로 더욱더 광범위한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배너
포털의 다양한 제휴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이용자의 검색 패턴을 분석하여 키워드 매칭 으로 신규 및 가망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노출형 광고 입니다.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