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카카오 AD
카카오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일상을 연결하며,
마케팅 목적을 달성해 줄 수 있는 최적의 오디언스를 찾
최적의 순간에 광고를 노출,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
유입에 적합한 타겟 조합 을 통해 웹사이트 방문,
유입 이후의 Action까지 유도가 가능합니다.
플러스친구
플러스 친구는 모수 가 늘어남에 따라 자사의 플랫폼으로 봐도
무방할 만큼 잠재 고객을 위한 브랜드 노출 및 신규 고객을 위한
실시간 상담, 기존고객 정보전달 및 이벤트 배포까지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전반적인 노출 형태의
희소성이 있는 홍보에 비해 고객사 의 자산이 될 수 있는 툴입니다.
웹사이트 방문
10대부터 40~50대 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카카오 네트워크 및 유저 풀을 활용하여,
차별화되고 세분화 된 타겟 기법 및 네트워크 지면을 이용한 배너 형 노출로
웹사이트 유입 및 병원 의 브랜드 가치를 더 폭넓게 노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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