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마케팅
고객의 입장에서 가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 중국마케팅?
- 국내에 국한되지 않고, 해외 확장 사업 및 조금 더 다양한 영역과
드넓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고객사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하여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 마케팅 전략?
- 중국은 우리나라와 달리 플랫폼 제한이 많은 나라입니다.
자국 플랫폼을 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중국진출을 위해서는 중국에서 인기 있는
플랫폼에 대한 정보 와 이해가 필요합니다. TEN5의 중국마케팅은
현지 중국인들로 구성된 해외팀 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현지 상황을 파악하고 대비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정체성 과 제품 컨셉에 맞추어 맞춤형 플랫폼 광고를 진행합니다.
- 웨이보
-
노출 위주의 캠페인과 잠재유저 발굴 등 목적의 따라
다양한 광고 캠페인이 존재하여 제품 홍보에 있어
디테일 한 홍보가 가능하고
유저 속성 → 웨이보 데이터 → 세부 타겟팅까지 총 3단계를
활용한 오디언스 타겟팅 실현, 시술 과 성형에 관심이 있는
10~30대 젊은 세대들을 공략 할 수 있습니다.
- 웨이신
-
중국 전지역에서 사용 하고 있으며, 커뮤니케이션 및 결제,
소셜 네트워크 까지 모든것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으로
중국 마케팅에 있어 기업의 제품 홍보는 물론 구매 창구가 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채널입니다.
- 샤오홍슈
-
중국의 인스타그램으로 봐도 무방한 젊은 세대층에서
가장 트랜디 하고 핫한 채널로 우리 제품을 조금 더 밀접하게 소비자 들에게 다가 갈 수 있고,
이용자가 대부분 10~20대 위주이기 때문에 빠른피드백 과 반응 및 유행을 확산 시킬 수 있습니다.